창작뮤지컬 '진짜진짜 좋아해' 오디션, 900여명 몰려 대성황

고재완 2009. 9. 25. 1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창작 뮤지컬 '진짜진짜 좋아해'의 공개 오디션에 9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서울예술종합학교에서 진행된 뮤지컬 '진짜진짜 좋아해'의 공개오디션에는 1차 서류전형에서 선발된 남녀 지원자 900여명이 이른 아침부터 오디션에 참여해 자신의 끼를 선보였다.

이날 참가자들은 댄스면 댄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실력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진짜진짜 좋아해'의 제작사 MC컬쳐피아(대표 황규학) 측은 이날 선발된 50명의 지원자들 중 18일 3차 최종 오디션을 통해 30여명의 신인배우들을 선발했다.

오디션에 합격한 30여명의 신인 배우들은 2개월 동안 합숙 훈련을 하며 각자 맡은 캐릭터와 전체적인 호흡을 맞춰 공연준비에 열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김장섭 감독이 연출을 맡은 '진짜진짜 좋아해는 지난해 6월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연일 매진 사례를 이룰 정도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2008년 뮤지컬의 대이변으로 떠오른 작품이다.

'진짜진짜 좋아해'는 오는 11월 27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나루아트센터에서 다시 막을 올린다. 이번 작품은 초연 때보다 스펙터클한 초대형 무대와 버라이어티 쇼의 화려함을 더해 7080추억의 감동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연문의(02.541.1030-1)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