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수현♥안소희, 1년째 열애 중.."키이스트 한솥밥 이유 있었네"

조경이 기자 2015. 10. 19.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27)과 가수 겸 배우 안소희(23)가 1년째 열애 중이다.

김수현과 안소희의 주된 데이트 장소는 안소희가 거주하고 있는 용산의 한 주상복합아파트다. 이 아파트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18일 “김수현과 안소희가 1년 넘게 교제를 하고 있다”며 “김수현이 안소희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 스케줄이 없을 때 극비리에 오가고 있다”고 밝혔다.

안소희는 최근 김수현이 소속된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월 30일 키이스트는 안소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안소희가 회사에 대해서 고민을 하던 중 김수현이 자신이 몸담고 있는 회사를 추천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키이스트에는 김수현을 비롯해 배용준 엄정화 한예슬 주지훈 김현중 등이 소속돼 있다.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등에 출연하며 한류스타로 부상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안소희는 최근 원더걸스를 탈퇴하는 등 배우로서의 행보를 본격화했다. 안소희는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tvN ‘하트 투 하트’ 등에 출연했다. 안소희는 최근 영화 ‘부산행’ 촬영을 마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