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신발브랜드 발탁 ,여름시장 공략

임한희 입력 2015. 4. 13. 14:01 수정 2015. 4. 13. 1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콤 상콤한 걸그룹 러블리즈가 활발한 앨범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신발브랜드 '블루마운틴' 과 전속계약을 통해 데뷔 후 첫 광고모델로 발탁됐다고 13일 밝혔다.

러블리즈는 지난해 11월 데뷔 후 청순한 여고생 콘셉트로 남성팬들을 끌어 모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청순파 걸그룹으로 울림엔터테이먼트의 첫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러블리즈가 전속계약을 맺은 신발브랜드 블루마운틴은 초경량 슬립온 아쿠아슈즈 우븐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으며 러블리즈 특유의 발랄한 콘셉트와 잘맞아 떨어진다.

이번 블루마운틴의 촬영 컨셉은 '달콤한 여름'으로 영상내에서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스쿨룩 컨셉과 청순한 컨셉, 러블리한 컨셉등 러블리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러블리즈는 첫 촬영임에도 불고하고 컨셉을 자연스럽게 소화하였으며 촬영관계자들을 살뜰하게 챙겨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러블리즈는 비슷한 시기에 등장한 걸그룹들 중 가장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으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차세대 걸그룹으로 현재 정규1집 Hi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헬스팀 임한희 기자 newyork29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