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 더페이스샵 새모델 발탁

스타일 2013. 3. 28.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월중 봄 주력제품 '수지 크림(피지 잡는 수분크림)' TV CF로 첫선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기자][4월중 봄 주력제품 '수지 크림(피지 잡는 수분크림)' TV CF로 첫선]

사진=더페이스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최근 '국민 첫사랑'으로 급부상한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를 신규모델로 발탁했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인기를 모은 수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기존 더페이스샵 모델인 그룹 소녀시대의 서현과 함께 여성 투톱 체제로 운용한다는 계획이다.

수지는 오는 4월 봄 주력제품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TV CF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수분은 심고 피지는 잡아주는 똑똑한 수분크림을 찾는 수지의 바람을 담아 '수지 크림'을 개발했다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싱그럽고 건강한 수지의 이미지가 3월초 출시 이후 10만개 이상 판매된 제품의 판매 호조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BA부문 이만희 부문장은 "수지는 미쓰에이 활동으로 10~20대 팬에 매력을 어필해 왔으며 최근 영화 '건축학개론'의 흥행으로 중장년층까지 팬층을 넓혔다"며

"수지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에 참신하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수지 서현과 함께 기존 남성 모델인 김현중을 브랜드 및 제품 광고에 탄력적으로 활용해 한류스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국내 및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증권알리미]국내외 증시핫이슈 및 오늘의 승부주!

[머니원리포트]주간 경제지표를 통해 살펴본 한주간 투자전략(3월25일~29일)

[머니투데이 핫뉴스]

여의도 빌딩가, 분식집·국밥집 왜 문닫나? 1% 깡통주택 살리자고 40%무주택자를.. 100세 실손보험 내일밖에 못든다? 절판사태 한혜진 심경 고백글, "기성용과 결혼은…" 조인성 가방 '어부바 백' 200만원? "깜짝"

[book]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이벤트]기업 연봉정보 무료로 검색하세요~!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기자 aradazz@

<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