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낸시랭, 비키니 라운드걸 변신.."투표합시다"

2012. 4. 10.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붉은 립스틱, 빨간 하이힐, 새하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가슴엔 'LOVE'를 새겼다. 이 러브는 사랑과 평화와 아트가 가득한 세상을 만들자는 그녀의 염원이 담긴 문구다. 어깨엔 늘 그렇듯 고양이 인형이 앉아있고, 양손엔 '앙'이라는 팻말을 들었다. 거리로 나선 팝아티스트 낸시랭(32)이다.

낸시랭이 9일 비키니 차림으로 홍대, 여의도, 광화문 광장 등 서울 시내를 활보했다. 4ㆍ11 총선을 이틀 앞둔 월요일, 오랜만에 봄날씨가 완연했던 날 낸시랭은 게릴라 퍼포먼스를 통해 투표독려에 나선 것이다. 낸시랭의 이 프로젝트는 평소 영상제작팀 애스트로넛(astronaut 서세흥, 김세원, 한경안, 박인범)과 함께 진행한 것.

낸시랭이 들고 있는 구호 '앙'은 큐티, 섹시, 키티, 낸시를 한 단어를 통해 담아낸 말로 신세대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뜻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그는 "민주주의는 국민 개개인이 모두 주인이기 때문에 투표를 통해 주인임을 확인해야 한다고 하며 특히 젊은이들이 모두 투표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재기발랄한 낸시랭의 오랜만의 게릴라 퍼포먼스에 거리의 시민들은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사진을 찍는가 하면 낸시랭과 내화를 시도하며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한편 낸시랭은 '개인이 국가다'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010년 런던에서 'UK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shee@heraldm.comㆍ < 사진=낸시랭 닷컴 >

◆ 유리벽 여성전용 '세계최대 화장실' 등장

◆ '롤코 소개팅녀' 오초희, 발자국유니폼 새삼 화제

◆ 효연 달라진 외모, 화장법 vs 성형 '갑론을박'

◆ '힐링' 신은경 "양악수술, 죽었다 깨어나도 안해"

◆ 수염까지 깎은 강기갑, 당선 가능성은?

◆ 주식투자 3개월 만에 원금회복 후 10억 번 사연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