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신개념 라면 '구운면' 5일 출시

이소은 2013. 9. 3.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소은]

삼양식품이 기존 라면들의 한계를 극복한 신개념 라면 '구운면'을 오는 5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구운면'은 국내 라면 탄생 50주년을 기념하여 건강식 라면에 대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고자 2년 여 전부터 삼양식품의 기술개발로 이루어낸 제품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독특한 제면 방법인 컨벡션 오븐에 구운 독자적인 기술로 새로운 제조법은 이미 특허 등록을 마쳤다.

이번에 출시하는 '구운면'은 기존의 유탕면과 건면의 단점을 보완하여 칼로리와 지방함량은 낮추고 면발의 식감과 국물의 어울림이 뛰어난 신개념 건강식 라면이다. 국내산 순수 한우사골을 우려내어 최고의 품질력을 높였다.

삼양식품은 '구운면'이 출시되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식회 및 증정 행사와 SNS를 활용한 직접 소통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 2종은 구운면에 특화된 깊고 구수한 한우사골육수와 매생이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조화를 이룬 '한우사골 매생이탕면'과 한우사골에 버섯, 콩나물, 고사리, 토란대등을 국내 최초로 첨가한 얼큰하고 진한 육개장 맛의 '한우사골 얼큰육개장'이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핑클 왜 불참? 이효리 결혼식 하객 리스트에 없었나

추성훈, "정장에도 노팬티…집에 팬티 없다" 폭탄 발언

이서진 "홍은희, 얼굴이 많이 바뀐 것 같다" 독설 작렬

섹시★, '구멍 숭숭' 19금 비키니 '자세히 보니 가슴이…'

안영미 과거 비키니, '절벽 가슴' 포착…'누드 조작?'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