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리 5형제, 물고·뜯고· 싸우는웬수 같은 형제들의 코믹 예고편 공개

송숙현 2014. 11. 12. 2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겨울 최고의 수상한 코미디 '덕수리 5형제'가 웬수 같은 5형제의 맹활약이 돋보이는 유쾌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객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상현, 송새벽, 황찬성 그리고 이광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 무진하는 스타들의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덕수리 5형제'가 오합지졸 5형제의 웃음 만발 코믹 예고편을 공개했다.

'독수리 5형제'를 연상케 하는 5형제의 오토바이 출격씬으로 시작하는 오프닝은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독보적인 개성을 뽐내는 5형제의 캐릭터를 한 눈에 알기 쉽게 그려내며 이들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재미를 예상케 해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만나기만 하면 서로 물고, 뜯고, 싸우는 5형제의 기가 막힌 탄생 배경과 함께 멱살은 물론 업어치기, 뺨 때리기 등의 폭행과 욕설이 난무하는 형제들의 모습으로 웬수 같은 5형제의 관계를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한편, 부모님 실종 사실을 알게 된 이후부터 단순한 웃음뿐 아니라 수상한 에피소드들이 더해지며 긴장감을 자아내 다양한 감정의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특히 5형제 이외에도 덕수리 마을을 책임지고 있는 정의감 넘치는 순박한 동네 순경으로 출연한 배우 이광수의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이번 예고편은 1분 20초라는 짧은 영상 속에 꽉 찬 재미와 웃음으로 영화에 대한 관객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코믹한 캐릭터와 유쾌한 웃음과 재미로 가득 찬 예고편을 공개한 살벌하고 쫄깃한 코미디 영화 '덕수리 5형제'는 오는 12월 4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와우리뷰스타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