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박신혜 화보, 가을 여자 면모 드러내

월간 웨딩 2014. 8. 22. 1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 웨딩21 편집팀]

박신혜가 화보를 통해 가을 여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박신혜는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여성미와 모던한 감성이 어우러진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질스튜어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곡선미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 잘록한 허리가 강조되는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내추럴한 오버사이즈 니트 풀오버 등 올 가을과 겨울을 앞두고 주목해야 할 주요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캐주얼한 야구 점퍼에 펜슬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의 톱과 쇼츠를 시크하게 재해석하는 등의 반전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낸 박신혜의 한층 깊어진 눈빛과 점점 여성스러워지는 성숙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신혜 특유의 페미닌한 아름다움과 모던한 가을룩이 만나 완성된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 해에 이어 '2014 Story of Angel'의 타이틀로 아시아투어를 펼치고 있는 박신혜는 최근 일본 도쿄 ㆍ오사카, 중국 상해ㆍ중경ㆍ심천ㆍ장사ㆍ북경의 투어를 뜨거운 열기속에 성료하고 9월 대만, 태국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대체할 수 없는 생명력과 다재다능함으로 작품은 물론 무대를 통해 바다 건너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배우 박신혜의 계속되는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협조 S.A.L.T 엔터테인먼트, 더블유 코리아, 질스튜어트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