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패션 화보 통해 팔색조 매력 과시

2014. 2. 19.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주 기자]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가 2014 S/S 시즌 뮤즈로 선정한 박신혜의 패셔너블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모던 & 시크 콘셉트에 맞게 강렬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와 미니멀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에 비비드한 컬러풀 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화사한 옐로우 블라우스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슬림한 각선미를 드러내거나 블랙 투피스로 시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날씬한 몸매와 강렬한 눈빛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신혜는 기존의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과감한 모습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백을 자유자재로 연출해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의 탄생을 예고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4년 대세녀로 떠오른 박신혜는 오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미지의 표현이 가능한 20대 대표 여배우이기 때문에 뮤즈로 선정했다"며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그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 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 대세' 남자 ★들의 공항패션 따라잡기▶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결혼한 남자스타가 더 멋있는 이유▶ 2014 S/S 패션 트렌드 "스타들은 알고 있다"▶ 손에 쥔 작고 가벼운 '클러치'의 매력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