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윤승아-휘황, 한자리에 모였다?

입력 2012. 10. 31. 11:07 수정 2012. 10. 31.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준범 기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패션 매거진 오보이 창간 3주년을 기념하며 '환경'과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오보이와 뜻을 함께 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들은 푸마ⅹ푸시버튼 콜래보레이션의 트랜스포머 재킷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소녀시대의 효연, EXO-K의 세훈, 찬열, 배우 윤승아, 가수 김C, 방송인 김나영, 모델 휘황, 이유, 이영진, 도전 슈퍼 모델 코리아의 우승자인 최소라, 여연희, 김진경, 포토그래퍼 김현성, 오중석, 푸시버튼 디자이너 박승건 등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개성에 맞춰 푸마ⅹ푸시버튼 트랜스포머 재킷의 9가지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푸마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트랜스포머 재킷'을 전개한다. 트랜스포머 재킷은 팔과 허리, 후드 부분이 지퍼로 연결돼 있으며, 부분별 탈부착을 통해 총 9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겨울용 점퍼이다.

junbeom@osen.co.kr

< 사진 > 푸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