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현중, 살인미소에 여심 녹네~ '댄디가이의 오피스룩'

입력 2012. 8. 8. 10:56 수정 2012. 8. 8.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수정 기자] 김현중이 산뜻한 섬머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현중은 모던한 피케셔츠로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그레이 팬츠와 와인 컬러 피케 셔츠로 깔끔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팬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마린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청량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를 벨트, 이너, 팬츠 등에 활용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는 센스도 과시했다.

피케셔츠는 김현중처럼 모던한 팬츠와 착용하면 오피스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원석 팔찌나 메탈 워치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분위기도 선사할 수 있다.

한편 김현중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도시정벌'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사진제공: 행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소녀시대 공항패션 ▶'넝굴당' 김남주 가방, 완판 행진 이어가나? ▶배가 나와 고민? 임산부들을 위한 '날씬착시룩' ▶태연 vs 패션모델, 진정한 인형 미모는 누구? ▶'청순 화이트 vs 시크 블랙' ★들의 선택은?

Copyright©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