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레이니즘' 풀뮤비 공개

강승훈 2008. 10. 20.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비의 정규 5집 '레이니즘' 풀버전 뮤비가 공개됐다.

이번 뮤비는 이국적이고 묘한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을 얻고 있다. 비는 3집 때 '잇츠 레이닝'으로 함께 작업한 장재혁이 메가폰을 잡고 또 한번의 대박을 위해 분주하다.

장재혁 감독은 "촬영지 태국 방콕은 비의 강렬한 매력을 살리기 위한 적소였으며, 원하는 색감과 느낌을 충분히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비의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 측은 "비의 5집 앨범의 높은 인기를 힘입어 온라인 프로모션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며, "다음 커뮤니케이션에서는 20일부터 비의 5집과 관련된 UCC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레이니즘으로 나만의 UCC 영상 만들기', '내여자의 뮤직비디오 만들기'.

한편, 비는 17일에는 MBC 비 컴백쇼 '나, 비, 춤'으로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관련기사]

가수 비, 김선아를 두번 울린 사연은?가수 비 "세계를 들어올린 장미란에 감동"제이튠엔터, 가수 비 5집 음반 유통 계약 체결가수 비지 "제 무대에 발레리나가 등장하는 이유는…"가수 비, "연말 아시아 스페셜 앨범 발표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nomy.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