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나영 '도망자', 7월초 日촬영 본격 시작

김수진 2010. 6. 28. 15: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비·이나영·다니엘 헤니 주연 드라마 '도망자'(극본 천성일·연출 곽정환)가 7월 초 일본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로케이션에 돌입한다.

28일 관계자에 따르면 '도망자'의 주요배우들은 일본에서 촬영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한 관계자는 이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비, 이나영 등 주요 출연진이 7월초 일본오사카 오코하마 등에서 추격전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비는 지난 22일부터 시작되는 '레인 러브스 제프 투어(RAIN LOVES ZEPP TOUR)'를 위해 일본에 머물고 있다.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일본 도쿄공연을 시작으로 후쿠오카(25일), 오사카(28~29일), 나고야(7월12일), 센다이(4일), 삿포로(5일) 등 6곳의 제프 공연장을 순회하는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에 이나영 등은 일본에 머물고 있는 비와 만나 '도망자' 촬영에 임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 14일 서울 홍대에서 비의 극비 촬영으로 시동을 건 '도망자'는 서울, 부산, 도쿄, 오사카, 요코하마, 상하이, 북경, 마카오, 홍콩 등 아시아 각 도시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액션 첩보물로 오는 10월 KBS에서 전파를 탈 예정.

이 드라마는 지난 3월 인기리에 종영된 KBS 2TV 미니시리즈 '추노'의 곽정환PD와 천성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비 이나영 다니엘헤니 등 한류스타의 포진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관련기사]☞ 이나영 "나도 액션배우"…'도망자' 고공 액션윤진서, 비·이나영 '도망자' 주역 전격합류다니엘 헤니 "'도망자'로 컴백, 기대감 부풀어"'도망자' 비·이나영, 16일 극비촬영으로 스타트

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

skyarom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