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MTV 수상, 향후 10년간 소원 없다"

전소영 2010. 6. 14.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소영 기자]

사진=화면캡처

지난 7일 미국 MTV 무비 어워즈에서 '최고의 액션 스타상'을 수상한 비는 앞으로 10년 동안 소원이 없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비는 14일 오전께 방송 된 SBS '좋은 아침' 인터뷰에서 수상 소감을 묻는 질문에 "(큰 상을 받아) 향후 10년간 소원이 없을 것 같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그는 "수상 순간 어머니가 가장 많이 떠올랐다" 며 "앞으로 활동하는 것 많이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는 당부의 말도 덧붙였다.

앞서 비는 수상 전 인터뷰에서 "떨리고 꿈만 같다"며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한편 비는 한국인 스타 최초로 MTV 무비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관련기사]☞ 2PM, 팬들 사랑 담은 뮤직비디오 공개김용준, '단비'서 "신세경 잘 안씻어" 폭로시크릿, '매직' 활동 마무리..새음반 준비 돌입아이비 민낯 공개에 엠블랙 지오 "바뀌었나요?"스타일, 그 이상을 창조하는 신개념 패션미디어 '스타일M'jslimcl@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영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