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어쌔신' 18禁 외화 중 최고 흥행

김용운 2009. 12. 17.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닌자 어쌔신의 한 장면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비의 잔인한 액션이 성인관객들을 끌어모았다.비의 첫 할리우드 주연작인 '닌자 어쌔신'이 올해 개봉한 18세 미만 관람불가 외화 중에서 가장 높은 흥행성적을 거뒀다.

영화진흥위원회의 지난 1월1일부터 12월16일까지 박스오피스 집계에 따르면 '닌자 어쌔신'은 126만99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올해 개봉한 18세 미만 관람불가 등급 영화 중 '마더'와 '박쥐'에 이은 3위 기록이며 외화 중에서는 최고 기록이다.

또한 올해 개봉한 18세 미만 관람불가 영화중에서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는 위의 세 편 밖에 없다.

'닌자 어쌔신'은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형제 감독이 제작한 영화로 화제가 됐다. 비는 주인공 라이조 역을 맡아 유혈이 낭자하는 액션장면을 직접 소화했다.

한편, 지난해 개봉한 외화 중 18세 미만 관람불가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은 '섹스 앤 더 시티'로 107만 관객을 모은 바 있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