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비 공연에 깜짝 등장

2009. 11. 30. 0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성룡이 11월 29일 홍콩에서 열린 비의 아이사 투어 공연장을 찾았다.

홍콩 최대의 공연장인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 Expo)에서 펼쳐진 비의 '레전드 오브 레이니즘 (Legend of Rainism)' 홍콩 공연의 두 번째 날인 29일, 성룡이 공연장을 깜짝 방문 했다.

공연의 막바지 무렵인 오후 10시께 비의 '러브 스토리 (Love Story)'가 끝나고 공연의 클라이막스인 '레이니즘 (Ranism)'이 시작될 찰나였다. 자연스럽게 음악이 흐르는 대신, 1층과 2층을 경계 짓는 은색 솔들 사이로 성룡이 등장했다. 아시아 출신의 대표적인 두 스타가 만나는 순간이었다.

꽃다발을 들고 등장한 성룡은 감격에 벅차하는 비에게 특유의 큰 미소로 화답하며 먼저 중국어로 홍콩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곧 "비행기 시간에 늦어 가 봐야 하지만 비에게 진한 포옹과 깊은 키스를 하고 싶다" 라는 말과 함께 비를 꼬옥 껴안았다.

이에 비 소속사 측은 "비는 전혀 모르고 있던 방문이었다. 평소 성룡이 진행하는 행사에 성룡 측으로부터 직접 초대를 받아 참석하는 등 각별한 우정을 자랑했지만 당일 저녁에 비행기를 타야 하는 성룡이 불가능해 보이는 일정으로 공연에 참석할 것이라고는 기대를 못 하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성룡은 사실상 비행기 출발을 20분 남겨놓을 때까지 비의 공연을 관람했으며 일부러 시간을 내 무대에 올라 비를 격려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날 공연에는 전날 주윤발이 공연장을 찾은 데 이어 대만의 4대 천황 중의 한 명인 정원창, 그리고 중국의 대표적 가수 진추아 등이 방문해 비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한편, 28, 29일 양일간 홍콩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비는 30일 다음 투어 장소인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로 향한다.

happy@osen.co.kr

<사진>제이튠 엔터테인먼트 제공.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