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생일맞아 팬들 음악 선물 CD 발매

n/a 2010. 6. 25.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25일 가수 비(본명 정지훈)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사랑이 담긴 음악을 선물했다. 비의 팬카페 '비나무'는 '레인트리(Raintree)'라는 제목의 앨범을 2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했고, 28일에는 CD로도 발매한다.

앨범에 수록된 5곡 모두 팬들이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비의 친구인 빽가가 재킷 사진을 촬영했다.

'비나무' 팬들은 이날 "뜻깊은 생일 선물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에 준비한 것"이라며 "앨범 수익금은 불우 이웃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x) 데뷔 10개월만에 해외차트 1위 등극 기염 아이돌·표절·大공연..키워드로 본 상반기 가요계 '7월5일 軍입대' 강인, 슈주 리패키지 앨범 참여 '포화속으로', 탑과 16강 응원..2마리 토끼 잡는다 원걸 부모들, 밤새 선예 부친 빈소 조문.."힘내" '결혼해주세요' 이종혁-김지영, 촌티 프러포즈 패션 '눈길' '패떴2' 폐지 vs 편성변경 혼전, 왜? 은혁 "최시원 이상형, 신봉선이다" 깜짝고백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