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인도네시아에서 콘서트 "결혼 전까지는 몸매 유지할 것"

심수미 2009. 12. 2.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심수미] 월드스타 비가 홍콩에 이어 인도네시아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비는 1일 오후 리츠칼튼 자카르타에서 공연 관련 기자회견을 가졌다. 100여개 매체 200여명의 취재진이 문전성시를 이룬 이날 비는 '안녕하세요'라는 뜻의 인도네시아어 "아빠 까바라"로 인사한 후 "요즘 내가 가는 곳마다 비가 온다"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의 몸매를 계속 유지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비는 "결혼 전까지는 유지할 수 있을 거라고 본다"라고 답해 또 한 차례 취재진을 유쾌하게 했다.

비의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는 2일 "비의 첫 인도네시아 방문인 만큼 현지에서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며 "현지 기자들이 특히 비의 이번 해외공연과 할리우드 진출, 그리고 향후 드라마 계획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지난달 28~29일 홍콩에 이어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콘서트 '레전드 오브 레이니즘(Legend of Rainism)'은 3일 저녁 8시 자카르타 JITEC에서 열린다.

가장 싼 티켓 가격이 75만 루피아(9만2000원)로 이는 현지 노동자들의 평균 월급(약 10만원)에 버금가며, 린킨파크(04), 비욘세(07)의 자카르타 콘서트 티켓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다.

심수미 기자 [sumi@joongang.co.kr]

힐튼, '닌자 어쌔신' 극찬에 네티즌들 "조만간 지훈 찾겠네" 전영록 "딸 티아라 전보람, 연예계생활 힘들어한다" 고백 샤이니 태민 1일 신종플루 완치 판정 '3일부터 활동재개' 서영, 환상적인 비키니 몸매공개 '즉석 비키니쇼 감탄연발' 이준기 팬 "'히어로'는 우리가 살린다"… 돈 모아 버스광고 황혜영과 스캔들난 가수 R.ef, 솔리드, 서태지와아이들, 소방차 중 누구? [이동현기자 블로그] '선덕여왕', 미실의 망령은 비담 아닌 유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