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빅뱅과 함께? 빅뱅 AnB 핸드폰고리 출시

경향닷컴 2010. 5. 3.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다면?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스타직찍 핸드폰 고리' 출시를 알리며, 그 첫번째 스타로 '빅뱅'이 선정돼 빅뱅 AnB 핸드폰고리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AnB는 'Any Where, Any Time BigBang'을 나타내는 단어로, 빅뱅 AnB 핸드폰고리를 통해빅뱅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총 24페이지에 걸쳐 빅뱅 미공개 사진, 콘서트 메이킹북 미공개 사진, 스타직찍(2541+무선인터넷) 베스트 컷 및 빅뱅 각 멤버들의 사인과 팬들에게 보내는 친필 편지까지 팬들을 위한 선물로 가득 채워,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이번 빅뱅 AnB 핸드폰고리 상품을 기획한 담당자는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미공개 일상과 스타 친필 등 프라이빗 아이템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큰 사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인기스타들의 직찍 휴대폰고리를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빅뱅 AnB 핸드폰고리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선착순 구매자 1500명에게는 SBS인기가요 매거진 5·6월호를 증정하며, 5월 28일까지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빅뱅이 직접 사용한 카메라/닌텐도 Wii/FINEFIX 카메라/빅뱅 관련상품(스케줄러, 벽걸이 캘린더, 뱅스토리 게임) 등을 제공한다.

빅뱅 AnB 핸드폰고리는 SBS사이트(http://anb.sbs.co.kr )를 통해서만 구입가능하며, 판매가는 7500원이다.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