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공연&패션 론칭쇼에 VIP대거 참석

강승훈 2008. 12. 22.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공연과 패션 브랜드 '식스 투 파이브' 론칭쇼를 준비중인 비의 콘서트에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오는 23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패션 브랜드 '식스 투 파이브' 론칭쇼에는 VIP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비 측은 "비와 친분이 있는 지인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며 "공연을 보는 재미 이외에도 톱스타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에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불려온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자신만의 패션 감각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프레쉬 우먼(Fresh Woman)'을 선보이며 또 한번의 이미지 변신을 꾀한 비는 갖가지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의 면모를 나타내왔다.

그런 비의 매력을 반영하듯 레드(Red), 블루(Blue), 화이트(White), 블랙(Black) 등 4가지 컬러의 테마로 표현한 이번 '식스 투 파이브' 런칭 쇼는 테마별로 파격적이고 화려한 모델 워킹과 퍼포먼스로 올 한 해 비의 활동을 마무리 짓는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것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