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22일 모교 경희대 축제 출격..피날레 장식

문완식 2009. 5. 22.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비 ⓒ임성균 기자

가수 비가 22일 경희대학교 축제에 참석해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비는 이날 오후 6시 30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개교 60주년 기념 경희 열린 음악회' 무대에 오른다.

비의 대학 축제 참가는 이례적인 것이다. 지난 2006년 이 학교 포스트모던음악과를 졸업한 비는 모교의 개교 60주년을 축하해 달라는 총학생회의 부탁에 선뜻 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비는 가수 이효리에 이어 무대에 등장, '레이니즘', '아이 두', '러브스토리' 등 3곡을 선사하며 엔딩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관련기사]☞ 美언론 "비·세븐..차세대 스타는 아시아에서"배용준·이수만·비, 연초대비 주식 수십억 상승비, 연이은 악재 불구 CEO 행보 박차박지윤 "가수 비, 나를 무서워했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

munwansik@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