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비, 엉덩이도 섹시해~

2008. 12. 24. 0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산(고양)=뉴스엔 지형준 기자]가수 비(Rain, 본명 정지훈)의 소속사 제이튠 엔터테인먼트(대표 조동원)의 자회사인 패션 & 디자인 전문기업 제이튠크리에이티브의 의류브랜드 '식스 투 파이브'(SIX TO FIVE) 론칭쇼가 23일 오후 7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렸다.

이날 런칭쇼에 앞서 오후 5시 '식스 투 파이브'(SIX TO FIVE) 론칭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또 이날 참석한 배우와 가수들의 레드카펫이 진행됐다.

이날 신개념 패션콘서트로 일컬어지는 '식스 투 파이브'의 론칭쇼에서 월드스타 비는 레드(Red), 블루(Blue), 화이트(White), 블랙(Black) 등 4가지 컬러의 콘셉트에 맞는 환상적인 패션쇼를 선보이는 동시에 기존 비의 공연을 통해서는 들어볼 수 없었던 리믹스 버전의 노래로 미니 콘서트를 펼치며 '퍼포먼스 황제'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지형준 jeehouse@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