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성룡 中 자선 콘서트 참석..'세계적 선행 동참'

양승준 2009. 4. 17.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가수 비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세계적인 스타 성룡이 주취하는 자선 콘서트에 참석한다.

성룡은 오는 5월1일 '2009 굿 프렌드 콘서트(Good Friend Concert)'라는 이름으로 자선 행사 형식의 공연을 개최한다. 성룡 측은 수익금 전액을 자선 기금으로 활용하게 될 뜻 깊은 행사에 비를 정식 초청했고, 비는 이를 수락 '선행 콘서트'에 동참하게 됐다.

성룡은 평소 선행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스타를 물색하던 중 한국의 스타 비에게 연락을 취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비와 성룡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08 북경올림픽' 폐막 공연 행사를 위해 비가 북경올림픽 주경기장을 찾았을 때 다른 테마로 폐막 공연에 참석한 성룡과 만난 적이 있다.

비는 이번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중국을 비롯 전세계를 아우르는 자선 행사로 명성을 알리고 있는 성룡과 함께 선행을 몸소 실천해 한류스타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비는 오는 18일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롯데 패밀리 콘서트'에 참석해 올 들어 첫 공연을 펼친다.

▶ 관련기사 ◀

☞비, 하와이 소송 관련 반론보도 받아내

☞비 사인회, 팬 3000명 몰려..."우리는 비를 믿습니다" 응원 쇄도

☞[포토]비 '팬들과 반가운 악수'

☞[포토]가수 비 '식스투파이브 사랑해주세요'

☞이영애· 전도연· 비, '박쥐' 촬영장 방문 '관심'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