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리 유' 안무 영상, 인터넷서 화제..20만명 접속

김은구 2008. 12. 3.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비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월드스타 비(정지훈)의 '온리 유' 안무 영상이 인터넷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비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인터넷 사이트 싸이월드를 통해 공개된 '온리 유' 안무 영상의 클릭수가 20만건에 육박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에 의해 다른 온라인 사이트로 옮겨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 영상은 또 네티즌들로부터 "같은 남자가 봐도 멋있다", "중간에 장난기 어린 표정에서 춤을 즐기고 있음을 느낀다" 등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비는 올 연말까지 5집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연말 시상식과 특집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오는 23일에는 제이튠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제이튠크리에이티브의 의류 브랜드 '식스 투 파이브'(SIX TO FIVE) 론칭을 알릴 이색 패션 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

제이튠엔터테인먼트 측은 "5집 활동을 마무리하기에 앞서 팬들에게 비의 셀프카메라와 UCC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비, 파워풀하고 섹시하게… '온리 유' 안무 UCC '화제'

☞[윤PD의 연예시대①]3S 수렁에 빠진 연예계

☞비-동방신기 음반 청소년유해 판정 '논란'...'당연한 처사'vs'시대역행'

☞청소년위원회, "비 '레이니즘' 만장일치로 유해판정"

☞비 '선정성 논란' 직접 해명..."'레이니즘' 가사 퍼포먼스 표현한 것"

<저작권자ⓒ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