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무릎팍 도사' 출연 확정, 고민은?

2008. 10. 10. 17: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가수 겸 연기자 비(본명 정지훈)가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 9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비 컴백쇼 '나,비,춤'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비는 오는 15일 진행되는 '무릎팍 도사'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 방송 관계자는 "녹화 날짜만 확정됐을 뿐,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정해지지 않았다."며 "기존 출연자들과 비슷한 포맷으로 진행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비는 이번 정규 5집 앨범을 발매하면서 MBC와 특별한 인연을 맺어 '무릎팍 도사' 출연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MBC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스페셜 '비가 오다'와 17일 방송되는 컴백 쇼 '나,비,춤' 등을 파격 편성했으며, 이어 '무릎팍 도사'에 출연까지 연달아 비의 컴백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비는 지난 9일 진행된 MBC 비 컴백쇼 '나,비,춤'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댄스와 노래 실력을 한껏 과시하며 1,000여 명의 팬들을 사로잡았다.

비가 '무릎팍 도사'에게 털어 놓을 고민은 무엇일지 기대해보자.

서울신문NTN 서미연 기자 miyoun@seoulntn.co.kr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안젤이 걷기대회 10월 18일 ]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