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홍콩서 '식스투파이브' 패션쇼

2009. 4. 10.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배우 겸 가수 비(본명 정지훈ㆍ27)가 6월 초 홍콩에서 자신의 의류 브랜드 패션쇼를 개최한다.

10일 제이튠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비는 디자이너와 전속 모델로 참여한 의류 브랜드 '식스투파이브(SIX TO FIVE)'의 2009 F/W 시즌 패션쇼를 열고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홍콩 패션쇼에는 홍콩 뿐 아니라 중화권 패션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어서 '식스투파이브'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한편 한국테디베어협회와 공동 사업을 추진 중인 제이튠크리에이티브는 3일 제주에 'SF(SIX TO FIVE) 테디 뮤지엄'을 오픈한데 이어 발리에서도 계약을 맺어 착공을 앞뒀고, 푸켓 역시 계약 절차를 밟고 있다.

제이튠크리에이티브는 "'SF 테디 뮤지엄'에는 테디베어들이 '식스투파이브' 의상을 입고 전시돼 있다"며 "두 브랜드를 융합한 사업을 계속 전개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비는 5일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열린 사인회에 이어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울산점 등을 돌며 팬들을 만난다.

mimi@yna.co.kr < 긴급속보 SMS 신청 >< 포토 매거진 >< M-SPORTS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