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국내 활동 종료.. 다시 해외로

2008. 12. 22. 0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이경란] 2년 만에 국내 무대에 복귀했던 월드스타 비가 올 연말 국내 활동을 모두 마치고 다시 해외 무대로 나간다.

비는 12월 31일로 예정된 MBC '가요대제전' 출연을 끝으로 국내 5집 무대를 마친다. 이후 내년 초부터는 아시아 앨범 프로모션과 투어, 미국 앨범 녹음 작업 등을 시작하며 다시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린다.

소속사인 제이튠은 "12월 29~31일까지 지상파 3사의 연말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으로 5집 활동을 종료한다. 12월 31일 이후에는 5집과 관련한 방송 출연이나 일체의 국내 활동 계획은 없다"면서 "내년 1월부터는 중국·일본 등지에서 아시아 통합 음반 프로모션을 갖으며, 3~4월께 아시아 투어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 미국 팝스타와의 음반 녹음 일정 때문에 미국에 당분간 체류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어 "오랜만에 발표한 국내 음반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축제를 하듯 즐기며 음반 활동을 잘 마쳤다"고 덧붙였다.

5집으로 1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를 기록한 비는 지난 10일 치러진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디스크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국내 활동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다.

또 비는 자신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 '식스 투 파이브'의 론칭쇼를 23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4홀에서 갖는다. 이 론칭쇼는 패션쇼와 비의 콘서트가 섞인 색다른 컨셉트로 꾸며진다.

이경란 기자 [ran@joongang.co.kr]

비 "고교동창 붐, 이렇게 뜰줄 몰랐는데 자랑스럽다"

비 "5번 연애, 모두 차였다" 고백에 "그게 남자들의 고단수?

'비·이병헌의 서울 풍경' 세계가 본다

비, 김혜수 장미꽃 굴욕사건 뒤늦게 공식해명 "바지입어 남자인줄 착각"

비 "'일밤' 게릴라 콘서트 눈물‥날 성숙하게 했다"

[연말특집] 아듀 2008! 한 해동안 웃고 울게 만들었던 '올해의 뉴스'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