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남자의 소년의 경계..조선희와 사진집 발간

2010. 3. 18.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그룹 2PM이 사진작가 조선희의 손에서 청춘을 기록했다.

국내 유명 사진 작가 조선희가 모던, 섹시, 빈티지라는 주제로 2PM과 콜라보레이션 사진집 'THE BOOK(사진집 타이틀)'을 19일 발간한다. 이번 사진집에는 떠오르는 핫 가이 2pm과 세계적인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이 참여했다.

수개월의 준비기간을 걸쳐 완성된 이 프로젝트는 20대의 순간을 남겨보고자 한 작가의 기획력과 20대의 건강하고 멋진 2PM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 작업이었다는 평이다.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물인 사진집 'THE BOOK'은 100페이지 이상의 단행본으로 제작돼 모던, 섹시, 빈티지 3가지 콘셉트에 맞는 20대 남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단순히 화제성으로 그치는 아이돌 2PM의 화보집이 아닌 이 시대의 젊음과 청춘을 기록한다는 취지의 사진집으로 다른 화보집과는 차별성을 갖는다.

다양한 인물 작품을 남겨 온 조선희 작가는 "남자와 소년의 경계에 있는 20대의 모습을 담고자 이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결과물이 너무나 만족스럽게 나와서 기쁘고,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모던하고 섹시한, 성숙한 남성으로 만드는데 크게 기여한 캘빈클라인 진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nyc@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