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진과 이천희, 도시여자-시골남자 커플 1위로 선정
임혜선 2009. 4. 15. 16:11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배우 박예진과 이천희가 한국판 도시여자와 시골남자로 가장 잘 어울것 같은 커플로 선정됐다.
박예진과 이천희는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싸이월드 영화 페이지에서 진행된 '한국판 도시여자 vs 시골남자'로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커플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으로 정상에 올랐다.
총 1000명이 넘는 네티즌이 응모한 이번 설문 조사는 53%의 지지율로 박예진-이천희 커플이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박예진과 이천희가 제일 잘 어울리는 거 같다' '당연히 예진씨와 천희씨' '예쁘고 어딘가 도도한 예진, 잘생겼어도 어딘가 순박한 천희'라는 평을 남겼다.
이런 결과는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일요일이 좋다'의 코너 '패밀리가 떴다'의 높은 인기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2위에는 23%의 지지율로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 중인 이효리와 김종국 커플이 뽑혔다. 또 태연과 정형돈커플과 신봉선과 노홍철 커플이 그 뒤를 이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예진 '미워도' 스태프들에 화장품 선물 '훈훈'
- 신세경, 박예진 아역으로 '선덕여왕' 캐스팅
- '미다한' 최명길-선우재덕-정겨운-박예진 눈물연기 호평
- 박예진 '선덕여왕' 합류..고현정과 연기 맞대결
- 카라 구하라, 이천희 위해 직접 회 떠
- "14세에 시작, 100번 했지만 만족스럽지 않아"…'성형 광풍' 中 외신도 경악 - 아시아경제
- "남편 없는 날 많아"…추신수 아내, 100억 美 저택에 만든 '이것' - 아시아경제
- "우리 회사도 필요해"…'하루 1회 이상 샤워' 공지글에 격한 공감 - 아시아경제
- "삐죽 웃으면 94%가 이혼하더라"…심리학자 근거는? - 아시아경제
- "배변량 줄고 자꾸 쉬려고 해"…중국 간 푸바오 또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