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신의' 무사분장 '촬영에 시간여행까지 혼이 쏙'

뉴스엔 2012. 6. 19.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민호의 시간여행은 분장으로 시작된다.

이민호는 6월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현대에서 과거로. 과거에서 현대로. 정신 없네요"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호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분장을 하는 모습이다. 오른쪽의 이민호는 검정 슈트에 완벽한 현대 꽃미남, 왼쪽의 이민호는 사극에 어울리는 한복 차림으로 검고 긴 머리칼이 흩날리는 고려시대 완벽 무사의 모습이다. 두 사진 모두 이민호의 옆모습을 담고 있는데 오똑한 콧날과 날렵한 턱선, 짙은 눈썹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호표 최영장군. 빨리 보고 싶다", "옆모습만으로도 빛나는 외모", "꽃장군이 따로 없네", "장군계 비주얼 최강자", "이민호 믿고 보겠다", "날씨도 더운데 화이팅"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민호는 8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신의'에서 최영장군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희선, 유오성 등 쟁쟁한 배우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시선 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이민호 트위터)

이나래 nalea@

낸시랭 비키니 몸매로 방송홍보 '이런게 행위예술?' '안녕하세요' 9년간 남편 때린 구타녀 심각한 수위에 '경악' '안녕하세요' 집착녀 도 넘은 절친 데이트 방해 '방청객 분노' '빅' 공유, 이민정에 화끈한 흡입키스..결국 코피까지 봤다 아이유 멘탈붕괴, 지현우 유인나 열애인정 후폭풍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