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의 '대물', '도망자' 잡고 최강자 등극

2010. 10. 8.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이철원 인턴기자] 고현정의 '대물'이 수목드라마 최강자로 올라섰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대물'은 21.5%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대물'은 첫 회부터 빠른 전개와 이해하기 쉬운 장면전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현정과 권상우가 주연을 맡은 '대물'은 아나운서 혜림(고현정 분)의 남편 민구(김태우 분)가 종군기자로 일하다 피살당하자 혜림이 진실을 알리기 위해 대통령의 길을 걷는다는 내용이다.

한편, 비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KBS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B'의 6일 방송은 16.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첫 회 방송에서 20%를 돌파한 이후 계속해서 하락세를 기록하며 '대물'에게 수목드라마 최강자 자리를 내줬다.

[사진 (C) SBS '대물']

조여정, '여배우의 집사' 고정 출연 가인, '돌이킬 수 없는' 뮤비 8일 공개…'12분간의 단편영화' 존티토, "2036년에 일본은 한국 식민지" '도망자' 이나영, 청순함 벗고 박치기 여왕 등극 한글날, '한국' 국가도메인 알린다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