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품은달' 김수현, 한가인에 "멀어지지마라" 눈물 고백

권지영 기자 2012. 2. 9. 22: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김수현이 한가인에 함께 있어 달라고 부탁했다.

9일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 연출 김도훈) 12회에서는 월(한가인)을 향한 마음을 주체할 수 없는 이훤(김수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훤은 월이 성수청을 떠난다는 말을 듣고 강령전으로 불러들였다. 월이 모습을 나타내자 이훤은 "누가 너더러 마음대로 떠나라고 허하더냐. 말해보라"고 소리쳤다.

이에 월은 "소임을 다 했으니 떠나는 것이다"고 말했고, 이훤은 "누가 소임을 다했다고 하더냐. 과인의 심간에 자리한 고통을 위로해주겠다고 말한 이가 누구였느냐"고 말했다.

월은 "가까이 오지 말라고 명한 사람이 전하다"고 말했지만, 이훤은 "멀어지라 명한 적도 없다"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훤은 "네 말이 옳다. 내가 지금 보고 있는 이가 그 아이인지, 그저 너인지 지금 나는 혼란스럽다. 허니 내가 이 혼란을 잠재울때 까지 이 감정을 무엇인지 알게 될 때 까지 감히 내 옆에서 멀어지지 마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헤어지면 웬수' 이혼 후유증 심각한 할리우드 ★

'난폭한 로맨스' 이동욱 스토커 정체 탄로 '이보희였어?'

박성광 "'이기적인 특허소', '꺾기도'에 밀렸다" [인터뷰]

사유리 고바시메구미, "전화 한 통에 1년째 절교 중"

'해를품은달' 김수현 한가인 애틋 인형극 데이트, '정일우 이글이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