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모델 이현욱 '최고의 연인' 캐스팅 화제

입력 2015. 11. 24.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톱 모델 이현욱이 MBC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에 캐스팅돼 화제다.

이현욱의 전속 에이전시인 YG케이플러스는 그가 극중 이혼 전문 변호사 박병기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현욱은 아정(조안)의 남편이자 새롬(이고은)의 아빠로 요즘 여자들이 열광하는 뇌섹남과 요섹남(요리를 잘하는 남자)인 박병기 역할로, 다정다감한 미소에 따뜻함이 묻어나는 말투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기에 도전한다.

이현욱은 코리아패션월드어워드 신인 모델상을 시작으로 아시아모델어워드에서 패션 모델상 등을 거머쥔 베테랑 모델로 서울패션위크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매거진 화보 및 CF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펼쳤으며, 나몰라패밀리의 ‘전화하지마’, 2PM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012년 MBC드라마 ‘아들녀석들’로 드라마 데뷔, SBS드라마 ‘원더풀마마’와 MBC드라마 ‘오로라공주’ 등에도 출연하며 ‘최고의 연인’이 네 번째 드라마다.

YG케이플러스 관계자 측은 “이현욱은 모델로서의 자질과 연기 경력까지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라며, “그의 연기자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YG케이플러스는 이성경을 시작으로 남주혁, 장기용, 이하은, 정유진, 스테파니 리, 이현욱 등 톱 모델을 연이어 연기자로 데뷔시키고 있어 앞으로도 어떤 모델들을 연예계 진출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공=YG케이플러스

▶ [영상] 러시아, IS의 돈줄 유전지대 '초토화'

▶ 이럴수가…교통사고 후 피해자가 보낸 '뜻밖의 문자'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