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운석 유성 낙하? "축구공만한 별똥별이.." 전국 목격담
뉴스엔 2014. 3. 9. 22:36
수원에서 운석이나 별똥별, 유성이 떨어졌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월9일 오후 9시께부터 SNS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경기 수원에 떨어지는 운석이 목격했다는 네티즌 글이 끊임없이 게재되고 있다.
이날 한 네티즌은 "수원에서 주행 중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지는 것을 봤다"며 "블랙박스로 확인해보니 축구공만한 크기였다"고 전했다.
이 네티즌은 글과 함게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밤하늘에서 축구공만한 크기의 발광 물체가 추락하는 장면이 선명하게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별똥별인가 축구공인가", "수원 운석 전국에서도 보인 듯", "옵티머스 프라임입니다", "도민준이 우주로 돌아가는 듯", "수원 운석 엄청 신기하네. 정말 무슨 일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기사와 특정관련 없음, 나사 제공)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 맥심女 속옷안입고 앞치마만 야릇상상 "집에서 이러고 있으면.." ▶ '상의벗으니 적나라한 속옷' 걸그룹, 이래도되나 싶은 노출영상 ▶ 'GD 열애설' 혼혈모델 세미누드, 한손에 쏙 들어오는 가슴 쥐고.. ▶ '섹션' 정웅인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세딸 근황공개 ▶ 강남 5대 얼짱 출신 여자연예인, 과거-현재모습 비교해보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