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리 교복 헬스-태닝-보컬레슨 인증샷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2011. 7. 7. 00:26
[서울신문NTN 이보희 기자] 걸그룹 카라의 박규리가 교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6일 자신의 트위터에 "헬스 중. 실제상황"이라며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교복을 입고 헬스를 하는 모습. 이어 "난 최선을 다하고 있음. 설정 아님"이라고 덧붙였다.
또 당일 박규리는 "헬스 끝나고 태닝샵", "보컬레슨 받았어요. 오늘 하루도 얼마 안 남았다"라며 교복 인증샷을 계속해서 올렸다. 박규리는 민낯에 교복차림으로 곳곳에 등장해 웃음을 줬다.
이러한 교복 인증샷은 박규리의 벌칙 수행이다. 앞서 박규리는 MBC 라디오 '신동 박규리의 심심타파'의 코너 '끊지마 대결'에서 패해 '하루종일 교복 입고 스케줄 하면서 인증 사진 찍기'라는 벌칙을 받게 됐다.
한편 카라가 일본에서 발표한 네 번째 싱글 '고 고 섬머(GO GO SUMMER)'는 발매 첫 주 만에 1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 = 박규리 트위터
이보희 기자 boh2@seoulntn.com
▶ '도수코2' 장윤주 "이소라와 비교불가, 정말 대단한 분"▶ 김정태, CF퀸 김사랑에 러브콜 "나와 급(?)이 맞으니까!"▶ 장근석, 김하늘의 '펫' 임명…영화 '너는펫' 촬영현장 공개▶ MBC "'미스리플리' 반응 좋아 연장 검토 중"▶ 애프터스쿨 정아-주연, 새 유닛 레드VS블루 힌트사진 공개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