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컴백 위해 폭풍 다이어트 "8kg 감량"

김진경 기자 입력 2011. 3. 21. 14:35 수정 2011. 3. 21.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 남성그룹 씨엔블루(CNBLUE) 정용화가 폭풍 다이어트를 감행했다.

씨엔블루가 21일 오후 1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FIRST STEP'의 발매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용화는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며 "8kg 정도 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밥 양을 1/4 정도로 줄이고, 닭가슴살 바나나 등을 주로 먹었다. 밤에는 런닝머신도 뛰며 운동하고 있다"고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복근도 볼 수 있는 것이냐'는 질문에 정용화는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힘이 없어서 아직"이라고 말끝을 흐리며 정확한 답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직감'의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을 비롯, 정규앨범에 수록된 5곡을 공개했다.

씨엔블루 멤버들이 진정한 뮤지션으로서 한 발을 내딛는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는 이번 앨범 'FIRST STEP'에는 독특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한 '직감' 'Love Girl' '상상' 등을 비롯, 일본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One Time' 'I don't know why' 등 12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이날 오후 7시 게릴라 콘서트 무대를 통해 최초로 'FIRST STEP'의 신곡들을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 news@tvdaily/사진=신정헌 기자]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