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일본인기만화 드라마화 착수..꽃미남 대거 출연

OSEN

[OSEN=이혜린 기자]SM엔터테인먼트가 유명 일본 만화를 드라마화한다.

SM은 일본에서 약 1,700만부가 팔리고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일본 인기만화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판권계약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드라마화 작업에 착수했다고 10일 밝혔다.

남자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꽃미남군단의 이야기를 그린 원작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일본에서 1996년부터 2004년까지 연재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화로, 일본에서만 약 1,700만부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데 이어 국내에서도 단행본과 스페셜 에디션 등으로 발행돼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히트작품이다.

또 대만과 일본에서 이미 드라마로 방영, 대만판 드라마 '화양소년소녀'(2006)는 그 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역대 시청률 TOP10에 랭크됐으며, 일본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미남 파라다이스'(2007)도 평균 시청률 17.04%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원작의 힘을 검증받은 바 있다.

SM은 "16부작 예정인 한국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역시 청춘들만이 가진 꿈과 희망,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코믹발랄 청춘학원물로 제작되며, 탄탄한 스토리와 꽃미남들의 대거 출연이 예고된 드라마"라면서 "올 여름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