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두번째 멤버, 이번주 중으로 공개"

입력 2011. 3. 8. 08:35 수정 2011. 3. 8.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혜린 기자] 유키스가 지난 7일 새 멤버 훈을 공개하고 온라인 상에서 큰 이슈를 모은 가운데, 두번째 멤버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유키스 측은 "두번째 멤버도 이번주 중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훈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두번째 멤버에도 많은 시선이 모아질 전망. 이후 유키스는 공식 홍보물 등을 통해 새로운 유키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훈은 1991년생으로, 현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며, 180cm의 키에 준수한 외모를 가졌다. 또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의 소유자로 태권도 유단자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SBS 드라마 '아테나'에서 대통령 경호원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유키스 측은 "최근 멤버교체를 발표한 유키스는 지금까지의 단점을 적극적으로 보완하고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로서의 인정을 받기 위한 절실한 대책으로 교체멤버 2명을 영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키스는 지난 7일 인도네시아 프로모션과 공연을 마치고 돌아와 3월 중순에 발표할 새 앨범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