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교체' 유키스, 새멤버 '훈' 공개..'아테나'출연

길혜성 기자 입력 2011. 3. 7. 12:57 수정 2011. 3. 7.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7인 남자 아이돌그룹 유키스가 2명의 멤버 교체를 이미 선언한 가운데, 이 중 한 명을 마침내 공개했다.

유키스 소속사인 NH미디어 측은 7일 "기존 김기범과 알렉산더를 대시한 새로운 멤버들 중 한 명은 1991년생 훈(HOON)"이라며 "현재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고, 180cm의 키에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보컬실력을 가진 실력파"라고 자신했다.

NH미디어에 따르면 훈은 어려서부터 음악과 연기활동에 관심이 많았다. 또한,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의 소유자로 태권도 유단자의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아테나'에서는 대통령 경호원 역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NH미디어 측은 "훈에 이어 두 번째 새 멤버를 조만간 공개한 뒤 정식으로 유키스의 새 활동에 돌입할 것"이라 전했다.

앞서 NH미디어 측은 지난 2월 "그간의 시간, 무한한 기쁨을 느꼈지만 팀 자체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판단 및 진지하고도 오래된 고민을 바탕으로 어렵게 멤버 교체를 결정하게 됐다"라며 김기범과 알렉산더의 교체를 알렸다.

[스타일M]출근길 그녀들의 시선끄는 코디노하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