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싱가포르 이어 中서도 추돌사고 "부상無"

길혜성 기자 2011. 3. 7. 1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슈퍼주니의 김희철 예성 이특 신동(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싱가포르에 이어 중국 상하이에서도 쫓아오던 팬들의 차량 때문에 추돌 사고를 당했다.

가요계의 한 관계자는 7일 스타뉴스에 "슈퍼주니의 김희철 이특 신동 예성 등이 타고 있는 차량은 6일 상하이에 추돌 사고를 겪었다"라고 밝혔다.

이날 사고는 지난 5일 중국 상하이 엑스포 문화중심체육관에서 '슈퍼 쇼3 인 상하이' 공연을 성황리에 가진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귀국을 위해 상하이의 한 공항으로 이동 중 발생했다.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슈퍼주니어의 유닛 슈퍼주니어-M 멤버들은 현지에 남아 있고 한국으로 돌아올 멤버들이 공항으로 이동할 때, 팬들이 탄 수십 대의 차량이 김희철 이특 신동 예성 등이 탄 차를 쫓아오다 추돌 사고가 일어났다.

다행히 사고를 당한 슈퍼주니어 멤버들 및 팬들 모두 부상은 입지 않았고 이날 무사히 서울로 돌아왔다.

하지만 지난 1월29일 싱가포르 공연 때도 김희철과 이특이 탄 차량이 7중 추돌사고를 당한 적이 있기에 멤버들은 다시 한 번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려야 했다. 여기에 김희철은 이번 상하이 공연 도중 한 팬이 던진 선물에 얼굴을 맞아 눈 밑이 긁히는 부상을 이미 입은 상황에서 추돌 사고까지 당해 놀라움은 더 컸다.

[스타일M]출근길 그녀들의 시선끄는 코디노하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혜성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